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리 빵집 "옥토가" 케이크 선물 받았어요
    나의 먹방 2018. 4. 24. 23:23

    광안리 빵집 "옥토가" 케이크 선물 받았어요






    오늘 집에오니 옥토가 케이크가 제 책상위에 놓여져 있더군요


    알고보니 제 동생이 옥토가에서 빵을 사면서 제것도 샀는데


    일반 베이커리가 아닌.. 건강한 빵? 케이크? 라고 하더군요..


    이름도 "옥토가" 먼가 건강한 느낌이긴 하네요..


    이름에서 먼가 신뢰를 느꼈어요..


    이래서 네이밍이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가서 산것이 아니기때문에 동생의 의견을 말씀드릴게요~


    가게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 한서병원 뒷골목쪽에 있고


    테이블은 2개 정도있는 작은 가게라고 합니다.


    그리고 빵이나 케이크의 종류는 3가지 정도라고 하네요


    컨셉은 "건강한 빵" 쌀빵, 채식주의 카페라고 하네요~


    건강한 웰빙위주의 전문 카페가 조금씩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데


    정말 대 환영입니다 






    케이크 뚜껑을 열어보니 2종류의 케이크가 보이네요


    하나는 레몬이 하나 얹어져있고 설탕크림? 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발라져 있고 다른 하나는 시나몬 케이크의 느낌의 케잌입니다.


    동생한테 케잌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니.. 자신도 모른다고 하네요..


    종류가 많지 않으니 메인메뉴라고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지금 먹으면서 리뷰를 하고있는데요


    위에 설탕은 크게 달진않고 단맛을 최소화했다고 해야하나..


    빵 자체는 역시 채식주의 카페라서 그런지 밀가루가 아닌 곡물과 쌀맛의 느낌이 나고


    그것만 먹으면 맛이 없을수있으니 얇은 설탕막을 씌워서 빵을 만들었네요


    요즘 일반 카페의 빵이나 케잌이 인공적인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간것에 비해


    막 달지않으면서도 맛있습니다.


    카페가서 커피시킬때 빵은 무조건 드시는 분들은


    여기서 자주 드시면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것도 먹고


    1석 2조가 아닐까요.. 





    두번째 조각 케익 입니다.


    이것도 방금 먹은것과 맛은 비슷합니다. 

    재료가 쌀과 채식위주라 먼가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다보니 맛은 기본적으로 비슷하나 

    씹으면 씹을수록 다른 재료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에요


    이 카페는 아마 건강위주 웰빙 매니아들이 꾸준히 찾을것 같은.. 

    괜찮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옥토가 카페 찾아가려고 하시는 분들이 제 블로그에 들어왔을수도 있으니..


    지도 첨부 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일요일 휴무




    다이어트 생각 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릴만 하겠구요

    안그래도 제가 다이어트 시작하려하는데 빵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땡기면


    대체로 이걸 먹어야 겠어요!



    제 동생이 요즘 건강을 많이 생각하던데.. 


    건강한 빵도 챙겨주고.. 이런 사소한 것에 감동을 느끼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