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빙그레 오디맛 우유 칼로리와 리뷰
    나의 먹방 2018. 4. 13. 22:03

    빙그레 오디맛 우유 칼로리와 리뷰


    저는 바나나 우유를 정말 좋아합니다.
    당연히 빙그레 단지우유 빙그레죠..^^
    어제 CU편의점에서 바나나 우유를 고르려던 순간.. 
    옆에 빙그레 오디맛 우유가 보였습니다.



    평소 오디처럼 과일류를 많이 좋아해서 무조건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샀습니다.

    약간 보라빛이 돌면서 포도맛 비슷한 맛이 나지않을까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색깔은 정말 이뿌네요~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바로 칼로리죠^^ 칼로리는 240mg 187Kcal 입니다!


    우유가 들어있어서 100칼로리는 그냥 넘어가는군요

    그렇다고 엄청 고열량은 아닌것 같습니다.


    성분을 보게되면 나트륨 5% 정도로 적은 편이고 당류가 25% 포화지방 30% 콜레스테롤 8% 단백질 11%로 대충봐도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당류가 어느정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는 아니지만.. 맛만 있다면야^^ (맛은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과연 함량은 어떨까요?

    일단 원유가 70%가들어이쏘 오디농축과즙은 0.05%가 들어있네요.. 향만 들어가지 않았나 싶구요~ 색깔이 보라색인것은 치자적색소가 들어있어서 그렇군요

    뭐 바나나 우유도 향만 추가됬기에 괜찮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약간 텁텁한맛? 

    제가 생각하던 그 오디맛이 아니고 그렇다고 바나나 우유처럼 맛이 있는.. 그런맛도아니고 한마디로 맛이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오디맛 우유 살때 편의점 사장님께 이거 맛있는지 물어보니까

    3초정도 생각하시다가 "그냥 먹을만해요" 라고 한걸봐서.. 저와 비슷하게 리뷰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한표 던집니다


    빙그레의 새로운 시도는 너무 좋습니다.

    소비자에게 고를수있는 선택권을 주는 것이니깐요


    그렇다고 너무 앞서나가진 말고.. 대중의 요구를 잘 수용해서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멜론우유나 딸기바나나우유 같은 대중적인 우유가

    추가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