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씨유 CU편의점 커피 + 휴대폰 거치대는 덤!
    나의 먹방 2018. 3. 30. 11:15

    CU편의점 커피 + 휴대폰 거치대는 덤!



    씨유편의점 헤이루 카페모카 커피

    금액:1900원
    칼로리: 220Kcal

    저는 아침에 커피를 먹지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유정우 마케터 입니다.

    오늘따라 아침부터 달달한 커피가 땡겨서..
    CU편의점에 들려서 커피를 샀습니다.

    원래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단게 땡겨서
    카페모카를 찾던중.. 다른 브랜드들 커피를 많이 먹어봤던터라..

    그리고 저는 롯데를 싫어해서..
    heyroo CU편의점용 카페모카를 구입했습니다.

    마케터 유정우는..롯데불매운동을 하는.. 애국자 입니다.







     


    문구를 보면 "엄선된 원두를 로스팅하여 만든 커피"

    그리고 "1A등급 우유를 블랜딩하여 더욱 부드럽습니다" 라고..

    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에서?? 너무 구체적이라서..

    진짜 같잖아요.. 마케팅을 잘하는듯..


    마케팅을 할때 구체적인 정보를 쓰게되면 

    더욱 신뢰가 가는.. 기본적인 마케팅 기법!!

    또 도진 마케팅 직업병!! 죄송합니다


    제 생각엔 진짜 에티오피아 원두를 쓰기때문에 적혀있는거라 생각이 드네요


    진짜 다른 커피랑 다른지.. 정말 부드러운지.. 명명백백하게 밝혀보겠습니다.


    그전에 영양정보부터 보고 갈게요~~



    칼로리는 220Kcal 입니다.

    (다이어트 할땐 좋진않겠죠 )

    나트륨 8%

    당류 30%

    콜레스테롤 8%

    단백질 13%

    그리고 트랜스지방은 거의 없네요.


    당류가 높아서 말그대로 스트레스 받을때나

    단것이 땡길때 딱 먹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원두성분은 에티오피아산 3% 브라질산 97%네요


    브라질산이라고 안좋은건 아니니까 원두는 괜찮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제목에 휴대폰 거치대는 덤이라고 써놨는데..

    오른쪽 일자로된 신기한 홈이 있어요..


    사실 이게 신기해서 산 것도있는데..

    보자마자 휴대폰 거치대 하면 되겠단 생각이 들었죠!!





    아이폰7+를 끼웠을때 각도도 보기좋고


    홈 크기도 적당해서 휴대폰 거치하기도 좋습니다.


    1900원짜리 커피먹고 거치대도 얻을수 있습니다.


    집에서 밥먹으면서 휴대폰 영상볼때 좋을것같아서


    다먹은 통 씻어서 집에 들고가려 해요^^





    커피를 개봉해보면 색깔이 약간 우유빛 느낌이 있긴합니다.


    먹어본결과 기존에 다른 커피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실제 느껴집니다.


    그리고 맛도 깔끔하면서 달달하네요..


    앞으로는 씨유 편의점 커피만 먹을것 같아요.


    실제 저의 후기입니다.



    유정우 마케터의 후기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