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불매운동 그리고 오뚜기 판매운동
    카테고리 없음 2017. 8. 12. 21:01

    농심 불매운동.. 주변에 하는 친구들이 꽤 있는듯하다.


    그 이유는 오뚜기가 예전부터 희귀병 어린이를 돕는 모금운동이나 기부를 해왔었고


    요즘같이 어려운 시대에 거의 모든 직원들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다른 기업에서는 절대 보여주지않는 모범을 보여주기 때문에


    갓뚜기로 불리고 있다.


    그런데 농심은 왜 불매운동을 할까 생각해보면


    최근에 징역형을 받은 김기춘을 최근에 주요직에 임명했었던 사실도 있고


    예전부터 복지나 여러면에서 어려움이 있었다고 들었었다..


    아무튼 저는 농심 불매운동 이라기보다 오뚜기 판매운동을 하고싶어지네요


    왠지 오뚜기 식품을 먹으면 믿고 먹을수있다는 느낌도 들고


    뭔가 사회에 좋은일을 했다는.. 그런 느낌까지 드는데요


    오뚜기는 사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모두들 즐주 보내시구요~


    주네스의 남자는 월요일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